홈페이지 >

비즈니스 활동 에서 반드시 예의 를 빠뜨리면 안 된다

2008/12/13 11:55:00 41910

방문은 비즈니스 활동에서 흔히 하는 일인데, 어떻게 하면 더욱 적절하게 하고 효과적이어야 할 일이다.

방문 시기가 비즈니스 비즈니스를 방문하는 데 적당한 시간은 상대방의 출근 시간인 것 같지만, 상대방이 방금 퇴근할 때를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다.

방문 전 준비가 원천장 (元) 을 방문하기 전에 사전에 미리 상대방과 약속해야 한다.

전화가 예약될 때 상대방에게 사유와 시간을 알려야 한다.

예를 들어 회사 제품 목록과 명함 등을 소개할 수 있는 자료를 연구하기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한다.

방문 시 정각에 가서 필요한 교통수단과 길에는 시간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약속한 시간보다 10분 일찍.

만약 부득이한 지각을 하려면 상대방과 연락하고 사과의 뜻을 표해야 한다.

방문 목적과 주인의 의망에 근거하여 일반적으로 짧지 않게 짧아야 한다.

방문 주의사항 (13) 만 (13) 가 방문 (13) 에 도착할 때, 방문객이 있는 곳에 닿을 때 반드시 손으로 문을 두드리고 방문 후, 방문 후 주인이 안배를 한 후에 앉을 것이다.

나중에 손님이 도착했을 때 먼저 도착한 손님은 일어서서 소개를 기다리거나 고개를 끄덕여 인사한다.

후원자가 인테리어로 접대하지 못하면 응접실, 회의실, 회의실, 정식으로 대기할 수 있다.

‘함부로 참관해 보라 ’는 말을 하지 않고 제멋대로 두리번거리면 안 된다.

담배를 피우는 습관이 있는 사람은 주위의 흡연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없어도 직원들이 담배를 피워도 괜찮은지 물어봐야 한다.

시간이 지나면 관계자에게 설명을 할 수 있고, 시간을 정하고, 귀찮은 모습을 드러내지 마라.

방문할 때는 항상 예의 바르고 예의 바르고 예의 바르게 교제하는 세부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이왕 접대자의 의견은 일치하지 않으니, 끊임없이 논쟁하지 마라.

접대자에게 제공하는 도움은 적절하게 사의를 표해야 한다.

접대자의 행동거지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적당히 해야 한다.

후원자가 난감한 표현을 할 때 화제나 말투를 바꾸거나 말과 말투를 바꿔야 한다는 의미가 있다. 접대자는 회견을 끝내야 한다는 의미로 즉각 출발해야 한다.

인사할 때는 주인과 다른 손님과 인사를 나누고 인사하고 고맙다 ”, “ 감사합니다 ”, “ 주인이 배웅 ”, “ 안녕히 가세요 ”, “ 안녕히 계세요 ” 라고 답했다.

책임 편집

  • 관련 읽기
다음 문장을 읽다

광동성 노동 계약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