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담비비유는 매우 멋지고 사랑스럽고 감동적이다

2010/10/4 10:15:00 55

담비유가 어여쁘다

2009년 첫 영화를 시도했고, 영화 최초 타이틀곡을 위해 금마상 최우수 영화곡에 올랐다. 2010년 3월 말 선보인 새 디스크 ‘담모모 ’가 호평을 받았다.

지난 2년 동안 담비비의 사업은 하루와 같다. 그녀는 남자친구 장박의 영향과 무관하지 않다고 고백했다.

담비비는 기자들의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2년째 연정을 대범히 이야기하며 행복한 감정이 드러났다.

남자 주인공은 그녀와 함께 뮤지컬 ‘금사 ’를 주연한 장박인데, 음악은 바로 두 사람의 홍녀다.


《 금사 》.

무대

서로 알다


2005년 3월 초, 담비비는 대형 뮤지컬'금사'의 초청을 받아 B 조 배우 중 여자 1호'금'의 출연자를 맡았다.

공연에 앞서 예정된 남자 주인공'모래'의 목이 갑자기 충혈돼 제작진은 임시 교체할 수밖에 없었다.

이 드라마는 배우가 가창력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좋은 연기력을 요구한다.

친구의 소개로 선연을 할 수 있는 장박화속은 베이징에서 리허설 성두구장을 찾았다.

두 사람도 인연을 맺었다.

장박은 드라마'중안 6조','칠검 하천산'을 주연한 적이 있다.

미디어

영화 사소룡 중의 하나인 신진소생.

장박사는 가수가 되었고, 본명은 가수였다.

장림

'내가 준 꽃은 받아들일 수 있을까?'


장박을 처음 알았습니다. 담비비는 그를 매우 냉정하게 생각했지만, 그 말이 적고, 세상 물정을 모르며, 심지어 무뚝뚝하면서도 단순한 장박에 대해 담비유는 첫눈에 반했다. “일반인과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때 두 사람은 각각 반쪽이 있었기 때문에 비비드는 때의 설렘을 감추는 수밖에 없었다.


장박사 생일 날 정정


2007년에는 7년 만에 무과사랑 끝에 담비유가 발전을 중심으로 베이징으로 옮겼다.

베이징에 있는 장박과 만나는 기회가 많아졌다.

그녀는 자신이 사랑하기 쉽고 능동적인 여자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 나는 적극적이지만, 그는 자신이 사랑하기 어려운 사람이라고 말한다.

그도 막 7년 동안 자신의 감정을 잃었다.

솔직하고 솔직한 담비유는 장박에게 자신의 감정을 털어놨지만 장박의 담담한 반응을 얻고 있다. 한때 그녀는 "우리 두 사람은 사실 한 채널이 아니라는 말을 자꾸 했다"고 말했다.


장보가 폐쇄된 마음은 담비의 문밖을 내렸지만 음악은 다시 문을 열었다.

"그의 집 벽은 모두 CD 입니다. 첫판에서 마지막 판을 들으면 오래 들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는 모든 판마다 음악을 들었지만 음악에 대한 열애에 감동을 주었다.

그 동안 나는 그의 집에 있었고, 그는 각양각색의 음악을 틀어 내게 주며, 항상 나의 눈물이 가득했다.

그와 함께 있는 후에야 나는 정말 음악의 세계에 들어서게 되었고, 음악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었다.

외롭고 고독한 두 개가 허우적거리며 안전감을 약탈하고 있지만 현실에 얽매이지 않으려 하는 마음이 미묘한 멜로디에서 점점 온도가 타오르고 있다.


2008년 장박의 생일에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친구로부터 커플이 됐다.


말다툼은 항상 담비유가 먼저 잘못을 시인한다


이날 그들은 모든것을 밀었다. "촛불 만찬 이런 교정적인 것은 없지만 두 사람의 마음이 아주 가까워질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담비비는 생일 카드를 직접 그렸다.

이후 해마다 남자친구의 생일, 그녀는 직접 그린 카드를 선물해 약속처럼 행복한 선언을 했다.


하나는 배우이고, 하나는 가수이고, 두 사람의 사업은 모두 상승 단계에 놓여 있고, 함께 있는 시간은 매우 드물다.

그러나 장박사는 생활에서 여자친구를 세심하게 보살핀다.

“내가 소파에 누워 TV를 보는 것을 좋아하면, 발의자를 꼼꼼하게 준비해 놓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잠자기 전에 책을 즐겨 보면 침대 머리에 작은 스탠드를 하나 준비해 줄 것이다 ………….

이런 일이 많다.

평범한 점적일 뿐 담비유는 마음에 새겨졌다.

담비브는 말다툼을 만나면 항상 자기가 먼저 웃는 얼굴을 베풀었다. "어쩔 수 없어, 그를 특별히 숭배하지. 그가 무슨 말을 하는 거야."


조만간 결혼할 계획이 있는지 이야기할 때 담비비는 아직 그런 생각을 하지 않았다.

“사랑에 많은 조건을 붙이는 것이 익숙하다. 사실 사랑은 쉽지만 행복한 일이다.”



  • 관련 읽기

스모르로 화신'발레 공주'&Nbsp, 옷감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

패션 포스터
|
2010/10/2 10:01:00
78

가정문: 정야 꽃

패션 포스터
|
2010/9/30 16:26:00
50

민효린과 장윤주가'엘리', 섹시모던하다.

패션 포스터
|
2010/9/29 9:16:00
172

숲 속 이 달콤한 사진 처럼 아름답다

패션 포스터
|
2010/9/28 10:27:00
70

등가카: 살아야 연기를 할 수 있어요.

패션 포스터
|
2010/9/27 8:54: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천주 아동화 기업 발력 다브랜드 운영

김추 시절, 적지 않은 스니커즈 업체들이 권한브랜드 생산량을 압축하거나 대외 무역 주문서를 낮추는 등 자주브랜드의 트렌드에서'ABC '스니커즈 브랜드가 있는 절강부터 어린이용품 유한회사인 중파운드는 또 다른 자체 브랜드'백변미키'의 보급력을 더했다. 무독유 유형, 복족 친구 스포츠 용품 유한 업체, 이달'오딕'이라는 국제화 브랜드 마케팅 팀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