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한겨울 ’에서 자신감 & Nbsp; 대외 무역 의류 가공 제조업 기지 평호 연구

2011/11/30 9:22:00 20

돈을 좀 적게 벌면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감을 잃을까 봐 자신감이 생기면 창조적인 동력이 생기고 생산을 확대하고 재발전할 희망이 있다.절강성 평호시 제호 의상 유한회사 회장 전동걸은 새로운 공장 도지를 연구하면서 감개무량하게 말했다.그의 뒤에는 한 기업의 3년 발전 계획도: 50만 위안 구성 팀을 투입하고 200만 위안의 개조 설비를 투입하고 생산기지를 확대하고, 힘을 모아 브랜드를 만들기 ….


아직 국제 금융위기의 구세먼지에서 벗어나지 않고 또 부딪혔다구미빚위기충격.금년 이래 국제적시장불경기, 원자재 노동력 가격 상승, 은근 긴축 등 불이익 요인 영향, 연해 지역 가공 제조업 위주의 기업 보편적 생존 압력, 대외 무역 증속 완화, 기업 이익 공간 압박.


그러나 대외 무역 의류 가공 제조업 기지의 이름인 절강성 평호시는 무거운 압력에 직면하면서 여유를 드러냈다.적지 않은 기업들은 이 도광양회의 좋은 시기로 간주하여 관리, 혁신기술, 효율을 향상시키고 생산을 확대하고, 확고한 자신감을 가지고 이번 위기에 대처할 수 있다.


“비록 풍랑을 만날지라도 자신의 주업만 착실하게 하면 기술을 강하게 하고 관리를 잘 하고 산업이 커지고, 동산에서 재기하면 더욱 기대가 된다.”가흥로마 중 유한회사 사장부 심타오 회장 설문.


가흥로마 중 의류 유한회사 는 평호시 의 수출 위주의 의류 가공 업체 로 국제 시장 의 영향 을 받아 올해 수출 주문 은 50% 에 가깝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주식 등 투기업과 전통제조업에서 로마는 여전히 후자를 확고하게 선택할 것으로 기대된다.


"위기도 우리 생산의 단점이 드러났다."심타오는 "일부 국가들이 생산과 공예가 상대적으로 능숙하기 때문에 동남아시아 기업에 쫓길 수 있다"고 말했다.우리는 자신의 기술과 브랜드가 필요합니다. 효율을 높이고 경로를 확장하고 마케팅 팀을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국제시장의 불확실성이 국내 시장을 개척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내년부터 기업은 선진 설비를 도입하고 기술 혁신을 강화하고 인터넷에서 자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기업을 정교하게 하고 돈을 버는 것은 조만간 일이니 정부도 격려와 부양할 것이다.만약 밭을 볶는다면, 입찰할 때 두 번을 더 들어, 10년의 저축은 모두 없어지지 않는다.심도 설.


로마 중망사와 마찬가지로 평호에서 실업이 확고해지는 기업들이 확고히 실업으로 발전하는 중요성을 가속화하고 위기가 닥칠 때 수양성을 선택하여 미래의 발전에 대비하는 비축력을 택한다.


“생산 라인을 도입하는 것은 일로영일할 수 없고 끊임없이 혁신해야 근본이다.”평호시의 쌍희동차 제조유한회사 사장은 모조설을 봉했다.그는 쌍희동차가 자신의 발전에 따라 기술혁신에 따라 경쟁력을 증강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에도 기회도 있다. 우리는 외수 침체와 국내 경제 성장 속도를 이용해 안정적인 계기로 국민경제와 중소기업의 발전 방식을 전환할 수 있다"고 말했다.평호시 원부시장 석운양설.


중소기업이 업그레이드를 격려하기 위해 평호시 정부도 상응하는 부양정책을 내놓았고, 이전의 조치에 비해 설중송탄처럼 경제인 ‘한동 ’에서 기업에 연소를 불어넣었다.


석운량은 기자에게 현재 평호시 금융기구는 중소기업의 발전을 현재 업무의 중소기업의 발전을 지원하고 새로운 서비스 방식을 개발하고 서비스 방식을 확장하고 신용대출 투출을 강화하여 중소기업의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실난을 해결할 것이다.


우리는 중소기업을 은행 심사 메커니즘에 들여 중소기업의 신용대출 규모의 비중을 조정하고 새로운 융자 저당처처처처처처처를 내놓고 시외은행을 조직하여 평호에 대항한다.정부는 중소기업 대출 보상금도 세워 은행, 기업, 담보회사 위험을 분담한다.석운량설.


주찬화 평호 농촌협력은행 행장도 올해 평호 대출은 주로 중소기업에 기울어 과학기술형 성장형, 환경보호 소소기업의 투입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그는 연말에 적당히 1억 원에서 2억 원까지 대출 규모를 늘린다고 밝혔다.


"올해 말 2010년도 재정부축 정책자금의 현금을 완수하고 내년 상반기에 2011년도 정책자금을 지원하는 현금을 완수하고 기업의 자금을 늘릴 예정이다"고 말했다.평호시 재정국 부국장 심유봉설.또 세무부처는 기업들이 세수 혜택정책을 충분히 사용하여 세금 근무 시간을 줄이고 세금 반납 시효를 늘리도록 지도할 것이다.


"황금과 화폐보다 더 나은 자신감은 기업이 실업의 확고한 자신감을 갖도록 일련의 장려조치를 통해 한 발자국 한 발자국을 한 발자국 한 발자국, 난관을 극복해야 한다"고 말했다.석운량설.

  • 관련 읽기

우리 나라는 남아프리카 아프리카의 ‘ 골짜기 열 ’ 을 성공적으로 차단하였다

시장 시세
|
2011/11/29 11:40:00
11

인민폐 의 평가절상 은 어떻게 대외 무역 구두 수출 에 영향 을 줄 지 알 수 있다

시장 시세
|
2011/11/28 13:08:00
8

지난 3분기 우리나라 방직 업계의 이익 능력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다

시장 시세
|
2011/11/28 13:30:00
13

정부 토시 & Nbsp; 면가 하락 가능성

시장 시세
|
2011/11/28 13:19:00
11

80后纺织品贸易商 七成订单来自网络

시장 시세
|
2011/11/28 11:01:00
6
다음 문장을 읽다

태국 홍수 위기 연루 방직 의류 업 이 심각하게 쇠퇴 했다

태국 태화 농민연구센터에 따르면 태국 방직 의류업은 특대홍수 피해를 입은 산업 중 하나로 중요한 방직품과 의류 생산기지의 태국 중부 지역이 특대 홍수로 인한 가혹한 피해를 입었을 뿐 아니라 현지 공장들이 피해를 입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그 중 하류 산업에도 영향을 미쳤다고 보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