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 500년 변천사: 의상 모서리나 장식 패션계 중심 무대
레이스, 음역사, 특지 레이스.
궁중 귀족의 옷차림으로 드레스 웨딩드레스 전용까지 일상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레이스 패션과
신
패키지.
이는 원래 궁중귀족으로서 권세와 지위를 나타내는 장식품으로, 현대여성의 옷차림에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하나였다.
16세계 유럽 공작 초상 중 레이스 제품은 봉바두부인의 초상에서 대량의 레이스와 얇은 사포의 사용을 볼 수 있으며, 레이스는 16세기 유럽에서 비롯된 옷깃 소매 위에 장식된 망사 구조의 린넨 핸드플라워.
일이 번복되고, 시간이 지루하고,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가장 이른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가 황궁귀족의 전속으로 되었다.
중세기에 이르렀을 때 레이스가 신분의 로고,
옷
레이스가 많이 쓰일 수록 신분이 고급스럽다는 뜻이다.
또한 레이스는 성별을 가리지 않고 궁중 귀족의 남성은 소매, 깃, 양말 가장자리에 사용된다.
장
레이스
18세기 유럽 사룡 여왕 프랑스 왕루이 15의 정부 봉바두부인.
봉바두부인은 국왕정부가 된 이후 예술의 여신 역할을 맡아 로코코 (로코코) 예술의 적극적인 제창자가 됐다.
레이스는 로코코아 스타일의 궁정 여장과 살롱 여장 중 전형적인 장식으로 우아한 스타일의 포인트를 주었고 노출된 가슴과 팔뚝 등이 등장했다.
그리하여 노출이 금지된 곳일수록 노출되는 곳에는 레이스가 있다.
이 스타일의 대표적인 인물로 봉바두부인의
복식
스타일은 더욱 귀족 여성이 모방하는 대상이다. 한때 레이스는 가장 여성화된 기호로 변해 ‘여권 ’이라는 색채가 되며 부드럽고 사랑스럽고 유력한 공격적 복식 기호로 변한다.
레이스는 점차 순결하고 아름다운 상징으로 변하고 19세기의 새로운 고전주의와 낭만주의를 상징한다
복장
그 중 레이스는 약간 사사로운 귀정을 뜻하는 듯 로코코코코아 시대의 정색 성분을 버리고 이상과 로맨틱한 상징이 됐다.
19세기의 숙녀는 산계급 여성이나 무산여성에게나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는 모두 양가 여성의 순결하고 부드럽고 아름다운 상징이다.
20세기 초반까지
레이스 직기
레이스가 더 이상 비싸지 않게, 꽃도 많아지고 있다.
경쾌하고 우아하고 환상적이고 순결한 특징 때문에 레이스는 늦드레스와 웨딩드레스에 더 많이 사용되기 때문이다.
마돈나는 또 다른 스타일을 연출했다. 검은색 레이스 셔츠를 몸의 정탐과 이미지를 자극하는 숭배, 레이스는 의상의 각료나 장식이 아닌 본격적인 패션계의 중심 무대였다.
- 관련 읽기
- 도대체 무슨 구덩이야 이녕?
- '영국 매일텔레콤'은 LV 와 Marc Jaccobs 디자인 레이저와 동마형이 참고를 인정했다.
- 사치품 LV 중국 시장 개척 전략
- 빠른 패션 브랜드 가 40%-60%에 달하는 모금리 높은 이윤 은 애플보다 더 높다
- 오페자, 2013 봄, 여름, 파리 패션, 버디 의상
- 다이아몬드 왕해리 온스턴 다이아몬드 짜여 반짝반짝 반짝반짝 반짝반짝 반짝반짝 빛나
- 패션위크 ——트렌드 의상 매치 클래식
- Fila Sports 브랜드 의상 2012 신상품은 정일우가 차승원을 대신해
- 瑞典Uniforms for the Dedicated 品牌服装秋冬新品上市
- 의류 점포 운영 성공의 5대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