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업계 가 심도 조정기 ‘ 대도매 ’ 모드 논란 에 접어들다
"두 번째 전쟁을 하고 있습니다."안심 (중국) 유한회사 이사국 회장 정세충 (양회) 기간 동안 미디어 인터뷰 때 스포츠 브랜드 관점 물결 뒤에는 스포츠 브랜드 비즈니스 모델이 잠잠해지는 것을 의미한다.
재고 문제로 인한 관점들이 본토스포츠 브랜드를 다시 습격해 업계가 심도 조정기에 접어들면서 마케팅 패턴을 둘러싼 업계가 뜨겁다."두 번째 전쟁을 하고 있습니다."안달 (중국) 유한회사 이사국 회장 정세충 (양회) 기간 동안 미디어 인터뷰 때 스포츠 브랜드 관점 물결 뒤에는 스포츠 브랜드'대도매 '시대가 끝난 것도 일종의 비즈니스 패턴의 변혁이다.
논란의'대도매 '모드
추산, 천주 규모 이상 기업신자재 재고가 40여 억 안팎에 쌓여 있다.또한 이 데이터는 채널 중간 상인의 적압 상황을 계산하지 못했다.한 진강 유명 스포츠 브랜드가 기업선으로 일하고 있는 황 씨는 재고공간 분포에 따르면 브랜드 본사는 일반적으로 총량의 15 ~20%를 차지했으며, 지역 분매상과 단말기 소매가맹점은 70 ~80%로 집계됐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서 기업이 큰 돌파를 위해 채널 중개상에게 큰 시장압력을 주었다. "그 몇 년 시장이 좋아서 가게를 열어 돈을 벌기 때문에 브랜드상들이 비교적 강세를 보이기 때문에 연년에 중개상들에게 배급액을 증가시켰다"고 말했다.황 씨는 “중개상이 대리권을 유지하기 위해 더 할인을 받으면 조건을 받을 수밖에 없고, 모두가 돈을 벌기 때문에 올해는 잘 팔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내년에 팔면 팔릴 수 있다 ”고 말했다.
중국의 브랜드상들은 소매 경로를 통제하지 않고 판매를 완수하면 대리상에 의존한다.이 업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은 베스트셀러 상품이 품절되고, 평범한 제품들이 쌓여 있다.지난해 11월 중국 동향 창업자 진의홍은 중국 회사가 대량 도매 모델로 브랜드가 소매 경로를 통제하지 않는다고 밝혔다.업계 전체가 직면한 것은 모두 브랜드 + 대도매 패턴의 어려움이다.너는 도매만 하면 브랜드상들에게 매출이 이미 형성되었으니 소매단의 변화를 주목하지 않을 것이다.이녕 중국 동향 등 회사의 시장 변화에 대한 반응이 느려 재고가 나왔다.
위기를 해소하는 방법은 이전의 ‘ 브랜드 + 대도매 ’ 를 바꾸는 전통 채널 모드를 참고하는 것이다복장소매 브랜드 유니폼의 브랜드 + 소매상 + 상업 모델.
"일본 경제가 저조한 10년 동안 유니클로즈업 컨트롤 컨트롤 컨트롤 업계의 국면을 깨고 자신의 수직 성형 제품 체인의 각 코너를 낱낱이 판매를 마친 뒤 업적을 계산했다"고 말했다.황 선생님.
추가 주문서 조정
2012년 8월 이녕사는 2013년 개정 상품회의 주문 데이터를 공개했다고 발표했다. 주문회 데이터는 기업의 미래를 대표할 수 없는 매출 상황을 대표할 수 없다는 이유다.한편 이녕은 동남아에서 적합한 공급자 파트너를 찾아 공급사슬을 개선하고 제품의 가격대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피크는 업계의 보편적인 선물 제도를 바꾸고 있으며 ‘보완표 ’에 대한 의중을 높이고 있다.안전은 최근 탄력적인 보적 제도와 유연한 공급방식을 채택해 주문서 외에 수요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피크 공관부 유상 부총리는 기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른바 보완서가 반년 안에 100만 건의 의상을 판매할 것으로 예상할 경우 주문 70만 건, 나머지 30만건은 시장 상황에 따라 후기 보완서를 진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그는 이런 조치는 중개업자가 오판업계 형세로 재고 부담을 가중시키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이 목표를 실현하는 전제는 브랜드상들이 반드시 자신의 공장이 있어야 한다.
“지난 수월에 회사는 이미 선물 주문과 현물보충서 비율을 9 ·1에서 7 ·3으로 조정했다.”얼마 전 홍콩에서 열린 투자자들 미팅에서 피크스 허지화는 분매상들이 새로운 주문 모드에 완전히 적응하기 전에 주문회 선물주문주문과 수주 비율이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업계 보편적으로 2013년?
안달, 피크, 361 °등 스포츠 브랜드는 모두 2012년 실적을 발표한다.피크는 2012년 매출액이 37.5%에서 29.03억원으로, 순이익은 3억11억원으로 하락했고, 매출액은 14.4%에서 76.23억원, 순이익은 21.5%에서 13억59억원, 361 ℃의 실적이 참담해 2012년 매출액은 49.5억원, 전년 대비 11% 하락해 순이익 7.07억원, 전년 대비 37.6% 하락했다.
스포츠 용품 업계는'심도 조정기'에 직면하고 있으며, 2013년 상황에 대해서도 업계도 많이 보고 있다.허지화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2년 동안 시장 소비 능력이 부족하고 수요가 위축돼 장기적으로 정부를 보면 경제의 안정 발전을 촉진하는 조치를 취하지만 "2013년은 여전히 낙관적이지 않아 보수적인 평가를 할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
허지화는 기자에게 이 업계의 중요한 지표가 매진률을 판단하고 시세가 좋았을 때 매진률이 80 ~85%로 높았지만, 2년 동안 피크의 매진률은 70 ~80%에 그쳤다. 일부 기업은 “가소할 수 있지만 스트레스는 좀 크다 ”고 말했다.
이 같은 황 씨는 "2012년 기업의 스트레스가 판매 (즉 재고)방면에서 2013년 스트레스가 현금 흐름에 직접적으로 반영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NEIGHBORHOOD 연합CMSSS가 현장 사인회를 시작하겠습니다.
- 전시회 뉴스 | 我们还需要时装周吗?
- 업종 투석 | 국내 사치품 업종 임금 격차 가 30배 에 이른다
- 패션 브랜드 | 파크 코트 처음 패션 잡지 스파제카 등장 패션 패션
- 회계 출납 | 由会计新则挖掘隐藏收益
- 보물을 배합하다 | 니트 배색 원피스 공주 분장
- 회계 출납 | 회계 업무 위험 및 방범 대책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 국가 6조 ” 가 양성 발전 궤도에 올랐다
- 유행 색채 | 달인 가을 공교로운 배색 최현미 룩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外贸电商邮件营销策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