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성 은 두 가지 새로운 조치 를 시행하여 홍콩 기업 이 연일 을 부르도록 명령하였다
‘p > 홍콩 경제 무역상회 회장 이수항 문은 주삼각 공장 환경을 개설해 오늘날마다 다르다.
광동성 정부가 경제 전환을 위해 새 바꾼다 정책을 내놓은 후 홍콩 기업은 본터에서 여러 가지 압력을 받아야 하고, 인민폐 상승, 임대료 인상, 노공 부족, 임금 인상 등, 중국 대륙 정책이 불시에 바뀌고, 홍콩 기업도 대응할 수 있다.
바로 < p >
'p > 의 최근, 광동성은 두 가지 새로운 조치가 추진되어 있으며 < < < p > 을 포함한다.
‘광저우 지역 기업의 직원 최저 임금을 실시하고 「동성 동급 」 」 을 위해서 (`의 `을 `를 `를 ` 광저우 `의 정부에서 ` 광저임금 `을 규정하고 `을 실시한다 `
은 전광동성 노조경비 새 방법을 실행하고 기업이 매달 모든 직원의 임금 총액 2% 를 지방세국에 지불하고 노조활동경비로 사용한다.
바로 < p >
'p'이 두 가지 새로운 조치가 잇따라 몰려들어 많은 홍콩 기업들의 큰 감명을 견딜 수 없게 했다.
바로 < p >
《p 》 은 개혁 개방 이후로 광저우의 지역이 끊임없이 확대되어 있으며, 이전에 꽃도, 남사, 녹화, 증성 등 지역은 모두 광저우 관할 범위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상술지역의 임금 수준은 일반적으로 광저우시보다 낮다.
그러나 현재 이들 지역은 광저우의 판도에 이미 들어섰고, 결국 당국은 2013년 2월 말'동성동급 '정책을 내놓고 5월부터 실시될 예정이며 이들 지역 기업들이 곧 시달리고 있다.
바로 < p >
‘p ’은 광저임금이 현재 매달 1,550위안 (인민폐, 하동)을 비롯해 5개 지역의 최저임금은 월급 1,100위안, 차이가 450위안이다.
이로써 동성동급 정책 아래 5구역의 모든 기업은 최소 임금을 한 번에 40% 초과해야 한다.
이렇게 큰 폭을 가졌으니, 많은 홍콩 기업들이 골치 아프다는 것을 탓할 수 없다.
그리고 최저임금 인상도, 야근비, 사유비 등 지출이 증가해 기업의 부담을 더욱 가중시키게 한다.
바로 < p >
‘p ’은 해당 당국에 따르면 ‘동성동급 ’ 정책을 내놓는 것은 하남 호남 호북 등 주요 노동수출 지역의 최저임금 기준으로 광저임금 기준과 광저임금 기준의 격차가 줄고 있는 배경 아래 기업의 ‘근로난모집 ’을 완화시키는 데 유리하다.
이에 앞서 조사에서 73.39%의 기업은 ‘품팔이 부족 ’과 ‘난난 모집 ’이 있는 현상은 56.4%의 기업이 1명 이상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p >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개의 기업이 직원들에게 4퍼센트 이상 임금 인상을 줄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물어본다.
‘p ’은 광동성 7월부터 노조경비 납부 새로운 방법을 시행하기 시작해 영향의 범위는 광저우시뿐만 아니라 전광동성 모든 기업에 널리 퍼져 있다.
중국 대륙의 노조법은 기업이 노조 조직을 세워야 하기 때문에 이 지출은 기업마다 피할 수 없다.
노조 경비는 세국에서 대리를 맡고 지출 심사를 담당하고, 6성조는 기업 자체의 노조로 활동경비로 신청하고, 나머지 4할은 상급 노조의 경비를 지출한다.
바로 < p >
'p '' 이 납부비 새로운 방법은 기업을 경영 비용을 증가시키기 위해 이 막대한 경비를 어떻게 운용할 것인지, 어떻게 관리할 것인지 기업이 가장 관심을 가진다.
바로 < p >
은 동완을 예로, 동완은 광동 제조업의 중지로 상주 인구가 800만여 만여 명, 노동인구 수백만 명으로 매달 징수하는 노조경비로 이미 수억계다.
지방세국이 이 금액을 징수하면 어떻게 할 것인가? 《 》.
은 기업노조의 경비 신청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동완에서 근무하는 홍콩인들도 꼭 노조에 가입해야 하나요? 경비의 배급은 어떻게 관리를 해야 하나요? 이것들은 모두 기제를 설립해야 합니다.
노조의 경비가 신규 보장이 있어 노조의 좌중을 조장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도 적지 않다.
바로 < p >
은 중국 대륙의 노조 장정에 근거하여 노조는 임금, 복지, 사회보험 등의 권익을 조정할 권리가 있다. 기업이 인원을 줄이면 이유를 노조에 통지해야 한다.
향후 기업은 노조와의 관계를 어떻게 처리할지 새로운 사물이다.
기업이 발전하려면 노사 관계의 조화는 매우 중요하지만 노조에서 ‘말썽 ’으로 바뀌면 결과는 우려된다.
광동성 정부는 정책이 너무 노사로 기울었으니 만약 불균형을 초래한다면 더 많은 기업들이 경영하지 못할 수 없을 만큼 경제를 반퇴시킬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한다는 점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세 분석 | 면화 선물 충고 후 귀환 현물 거래량 증가
- 시장 시세 | 면화씨 가격은 예년에 비축된 면거래량이 모두 올랐다
- 세계 시각 | 베트남 방직품 의류 생산과 수출이 곤경에 처해 있다
- 뉴스 택배 | GUCCI 가방은 중국에서 팔지 못하고, 새 수출금은'돈 뺏는다'라고 지목되었다.
- 뉴스 택배 | 라하벨 반기 급속관점 2470개 재고기한 연장 2월
- 조류 풍향표 | Air Jordan 4 새 배색이 2020년 정식으로 발매될 전망이다.
- 조류 풍향표 | 야외풍, 호카, 원이 새 신발!
- 조류 풍향표 | 2020 봄 여름 추세 예측: 쇠사슬 날염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추동 니트 원단 성교 국부성장
- 매일 첫머리 | 제2회 세계부상대회 주요 행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