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님 백화점 4층에서'아시아 파워'의 브랜드가 되었다.
‘p ’은 할아버지부처 백화점 베이징 플래쉬와 연카불 상해 플래그숍에 연달아 개업하고 중국 패션디자이너와 처음으로 Givenchy, Kenzo, Alexander McQueen 이런 국제일선 브랜드와 함께 서있다.
바로 < p >
'아시아 파워'라는 브랜드 지역을 보면 중국 디자이너 고양, 왕재실, 유청양 등인의'a href ='htttp://wwww.sjfzmcom /news /index u f.aaaaaast'를 볼 수 있다. 이 제품은'또는 영어 이름으로 이름을 짓는 브랜드를 각각 진열하고, 아래의 국제 브랜드는 전혀 손색이 없다.
류청양의 디자인 계열도 연카버에 등장해 이 고단에 손을 파는 곳에는 유와 이홍기러기가 함께 등장했다.
바로 < p >
'랩캐버패션 디자이너 'Sarah Rutson 이 기자에게 최종적으로 이 3명의 협력자를 확정하기 전에 그녀는 120명의 중국 디자이너 120명을 고찰했다.
바로 < p >
‘p ’은 중국 디자이너들이 처음으로 성숙한 상업화 협력을 접촉해 그동안 작업실의 형식으로 제품들을 대개 들보, 박하 찹쌀파 등 작은 본토매수점에서 판매하고 유는 타오바오 매장을 개설했다.
대형 백화점에 입주하는 것은 디자이너에 대해 더 국제적인 소비층과 안정적인 생산 요구와 더 완벽한 판매 서비스를 의미한다.
바로 < p >
‘p ’은 고양, 포커윈과 장치가 모두 무의식적으로 부처소에서 자신의 고단 시리즈를 피했다.
이곳에서 소비자들은 고양과 부처님과 협력하는 시리즈인 SIMONGAO for Galeries Lafayette 를 살 수밖에 없다.
바로 < p >
‘p ’이 시리즈 설계 초기, 할아버지 부처님 백화점의 구매자들이 고양된 소통을 진행하고, 그들은 일련의 시장 데이터를 제공했고, 예를 들어 부처 백화점 배치, 층층 분포, 소비군체의 분석과 가격 위치 등을 제공했다.
"이것은 확실히 우리의 디자인에 영향을 미쳤다"며 기자에게 "우리의 주선 SIMONGAO 에 비해 이 합작 시리즈가 더 젊어지고 운동화의 원소를 더하고 원단도 수리하기 쉽고 니트 등 제품도 새롭게 늘었다.
상품비례 측도 조정을 해 아이템마다 코디하기 쉽다.
생산량에서 고양된 것은 완전히 부처님의 구매자에게 근거하여 판매의 예상대로 생산을 마련하여 합리적인 재고를 확보한다.
바로 < p >
‘ p '' 장치는 부처님께 그의 니트 시리즈 ― 친환경을 주제로 한 티만 판매한다.
"지금 많은 소비자들이 너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는 특히 광대2자를 강조했다.
치짱은 북직과 니트 두 시리즈로 나뉜다. 전자는 디자인 스타일에 더욱더 어둡고 록, 몸매에 가혹함을 요구하고, 2013년 선보이는 니트 계열은 컬러가 더 강하고, 티셔츠 스타일도 더 큰 소비군에 적합하고, 더 중요한 것은 소직 계열의 10여 배, 판매가격은 반밖에 없다.
바로 < p >
《p 》 2011년 부처님 이 베이징에 와서 그를 처음 찾아왔을 때 장치는 자신의 디자인과 생산량 상황을 모두 백화점에 두고 판매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니트 시리즈가 출시될 때까지 그는 늙은 부처님에 입주하기로 결정했다.
바로 < p >
바로 중국 디자이너들이 상업화에 많은 대화권이 없다.
소규모 소비군을 제외하고는 그들의 명성은 자신의 브랜드를 위해 널리 보급되는 스타와 함께 있다.
예를 들어 포커문은 판빙빙빙의 스타일리스트를 맡았고, 자주 폭로된 용포복, 학복 같은 드레스는 그의 고단 정제 시리즈 크리스마스탑 Bu.
류청양의 작품도 마찬가지다. 익살스러운 스타일로 표현해 많은 스타들이 레드카펫을 선택할 수도 있다.
바로 < p >
은 "유청양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지만 평면 디자인으로 시작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고 말했다.
Sarah Rutson 은 "하지만 그녀는 재미있고 유머러스하다.
나는 세계를 보여주고 싶다. 중국 여자들은 멋진 여성주의를 갖고 있고, 마음을 잘 표현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중국 디자이너가 많은 면에서 미숙하지만 그들의 존재 자체가 수요가 되고 있다.
부부할아버지 베이징CEOLEOLAULEEEOLEEEEOLEEEEOLEEEEEEEEEOOLEEEEOLEEEOLEEEEOLEEEOLEEEEEEOLEEEEEEEEEEEEEEEALLLA씨에 따르면 이들 중국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가 ( 두드러지다.
바로 < p >
'중국화'는 사라솔슨이 강조한 키워드'다.
"우리가 서방 고객에게 전시할 때, 왜 이런 디자이너들이 이렇게 중국화하는지, 한 사람마다 중국의 디자인을 찾고 싶어하는 것이 어떨지 잘 설명할 수 있다.
1981년 일본 디자이너가 파리에 왔을 때, 한 사람마다 다급히 기다리고 있었다.
바로 < p >
'p '같은 디자이너, 같은 제품은 5년 전 비슷한 흡인력이 생길 수 없을 것 같다.
Sarah Rutson 은 해외나 중국 본토시장의 빠른 변화를 발견하고 있다. "2007년 베이징에서 상점을 열었을 때 소비자들은 입기 전에 상품의 라벨을 볼 수 있다. 이들은 어떤 브랜드인지 모르겠지만 상품의 이름을 알고 싶다.
지금 그들이 사는 것은 그들이 좋아하기 때문이다."
바로 < p >
‘p ’은 중국에서 최초로 파리 쇼에 들어간 디자이너 중 하나인 사례봉의 추억이 일년 자체 브랜드 ‘길벤 ’을 창출한 경력에 대해 “1999년부터 2000년까지 국내에서 문을 열었다 ”며 “고맙다 선생님, 바지가 너무 빡빡해서 중국인 겨울에는 털바지나 ‘네크가 너무 낮아서 속옷이 노출된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소비자는 디자이너보다 더 빨리 진보할 수 있다.
왕재실은 기자에게 앞서 인터넷과 본토매수점에서 판매한 경험이 있으며 서비스 기교는 현재 가장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손님을 직접 접촉하여 손님이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전면적으로 파악하고, 자신들의 부족함을 더 잘 알게 해준다."
하지만 그 혼자만의 문제가 아니라 소매업의 서비스 훈련은 일반적으로 낮은 수준이다.
부처백화점의 한 본토브랜드 판매는 촉감 같은 가죽의 신형 합성소재 트렌치코트를 보급할 때 이태리 ‘유행 ’과 ‘럭셔리 ’를 강조했으나, 제품의 가장 큰 포인트는 경변과 친환경 -소비자가 진정한 럭셔리를 사야 한다면, 합성재료의 위피혁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바로 < p >
'p '' 하지만 가장 큰 시련은 디자이너의 생산 능력에 있다.
인터넷 및 매수점 판매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리듬과 발걸음을 유지하고 있다.
카버가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요구는 국제패션의 일정을 따라야 한다는 뜻이다. 각 계열의 디자인과 운영에 있어서 앞당겨 의식을 강화해야 한다는 뜻이다.
유 씨는 기자에게 이것은 그녀가 캐버에서 가장 중요한 점을 배웠다고 말했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m.com /pioneer '' 디자이너 `가 `의 판매 경로 ` 연카불 `과 노부처 백화점 전장 모드에 가깝게 다가가 디자이너 자체 손질 을 실행하고, 구매자는 상하이의 브랜드와 스타일을 선택해 판매하는 위험도 연카버가 부담한다.
바로 < p >
‘p ’은 디자이너의 상업화 능력을 높이는 것이 비즈니스 파트너 뿐만이 아니라 비즈니스 판매 압력에서 온 것이다.
이 점에서 중국 디자이너와 다른 국가 디자이너들이 얻은 대우는 다를 바 없다 — 연카버의 도움 아래 브랜드 DNA 와 독특한 성으로 소비자의 능력을 높이고 있다.
그러나 그동안 관련 경험이 부족한 중국 디자이너로서는 좋은 기회다.
중국에서 디자이너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는 종종 적당한 소매 루트가 없다.
바로 < p >
‘p ’은 그러나 셰워워에서 볼 때 경로가 가장 중요한 문제가 아니라 문화가 옳다.
표면적으로는 우리의 진보가 이미 크지만 중국의 패션은 여전히 표준과 패러디가 있고 참조 대상이 있다.
중국 디자이너들은 유행에 신경을 쓴다. 소비자는 참조물이 필요해 자연스럽게 발산되는 패션이 아니다.
하지만 또 중국 디자이너는 본토시장에서 더 많은 기회가 있었고, 유럽과 아름다움에 빠르고 사치품 그룹이 압박하는 시장공간이 좁아졌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유행화 | KITH X Nike Air Force 1 신규 연승화 시리즈가 처음 공개돼 내년 봄 등장~
- 패션 브랜드 | Bape 와 Aape 의 차이는 어디에 있나요?아직 구분을 못 했네요. 봐봐요.
- 뉴스 택배 | 2019 닝파 패션절의 포인트는 크지만 아름다움과 작고 정교하다
- 조류 풍향표 | 콘베르세는 해구주의 스타일의 캔버스 슈즈를 내놓았다.
- 겉감 | 동방 국제 그룹 은 서비스 수입 박람회 에서 국유 대그룹 의 풍격 을 드러내고 있다
- 겉감 | 파키스탄 정부는 방직업의 장기적인 발전 전략을 제정할 것이다
- 겉감 | 평양: 전문가와 기업과 함께'짜임새'미래
- 매일 첫머리 | '품질 은 지조 · 감정 이 미래 를 주조 해 '제2회 중국 · 숙녕 침방 의상 문화 축제 성대 개막
- 매일 첫머리 | 물가 6국 방직 의류 산업 생산에너지 합작으로 출항하다
- 매일 첫머리 | 2019 중국 의류 협회 남성복 전문위원회 연회 성공적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