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성우 가방 자금 연쇄 회전 곤란 자산 재개

2014/8/8 20:17:00 57

장쑤 성

  온주시유명 가방기업인 성우 가방그룹이 자산 재결합 첫발을 내딛다.성우그룹, 성우그룹, 성우 가방그룹 자산 재개 행사가 온주에서 열렸고, 성우그룹 회장 겸 총재는 교재, 회사 고관 및 전략투자자 모두 백명이 참석했다.


지난해부터'성우 가방 자금 체인 결렬, 회사 부도'에 대한 소식이 끊겼다.어제 인민망은 창남 현 기업의 위험을 인용하여 사무실 관계자에 대해 성우 가방그룹의 문제가 올해 초 폭로되자 자금 사슬이 긴장되지만 온주시의 일부 출험업체들과는 달리 이 그룹은 부동산 분야에 진출하지 않고 실업투자가 너무 커서 결국 회사 자금 회전난을 초래했다.


성우가방그룹은 채무 재편, 재산권 재편, 전략투자자 도입 등 3개 단계를 거쳐 채무 재편을 시작하고, 상하이 투자기구 상하이 투자개발개발유한회사 개입 사업에 개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성우 전략 투자자 도입 계획


공개 자료에 따르면, 성우 가방그룹은 1996년 3월, 현재 13개 전자 및 지주회사, 면화 가공, 직포, 날염, 침상 용품 생산 및 판매 등 전체 산업 체인 3500명, 자산 총액은 15억 위안에 이른다.현재, 회사 판매 사이트는 전국 27개 성, 시, 자치구에 800여 개의 전문점과 전문점, 1000여 개의 가맹 지점이 있다.


2014년 7월 절강 창남 성우방소 소재공단 현지 방문.현장에서 발견, 성우 가폰의 공장 구역은 비교적 공허하다.공장구 주변의 주민 및 상인들도 공장구에서 출입하는 사람이 없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8월 7일, 창남경신국 기업과 관계자들은 공장이 계속 생산하고, 조혈 기능도 있다고 밝혔다.


주더문 회장은 국제금융위기 후 주문서가 줄어들었고, 둘째는 국내 은근이 대출을 받고 다른 기업의 상호 보증 보증을 받고 수억원의 자금을 연루하고, 3은 기업이 무모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략 투자자 도입 외에 직원들이 주식을 지분 하는 방식도 채택할 계획이다.현재 재편 방안은 아직 제정하고 있다.상술한 경신국 기업과 관계자들이 말했다.


6월 6일 자산재개 회의 시작 후 교와 주더문 등에서 성우가방은 후베이성 적벽시, 가어현 투자로 양업체 조연, 자산 평가, 채무 상황을 전면 재편 계획을 세우기 위해 실무조사를 실시했다.


성우가폰은 적벽시에서 투자한 두 기업이 모두 방직기업으로, 한 기업은 신축기업으로, 현재 공장이 완공되고 설비도 이미 구매하고 있으며, 다른 곳은 그 인수업체다.


자산 재편은 한 걸음 한 걸음 걸어야 한다는 것은 비교적 긴 과정이다.기업이 오늘이 되면 마지막 피를 다 흘리고 살리는 것은 어렵지만, 이런 좋은 기업의 어려움을 돕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아직 실무조사를 하고 있는데, 집안 내막을 파악하는 데는 7 ~10일 정도 걸린다.주덕문은 “적지 않은 기업이 생사피로기에 접어들면서 사회가 더 많은 이해와 애정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빚을 지고 있는 상황에 대해서도 수사 중 불편한 스포를 이유로 응답을 거부했다.


 현지 기업이 서로 보증하고 보증하는 것이 비교적 심각하다


창남에서는 성우가방처럼 상호 기업 상호 보증 자금난으로 인한 개인적인 문제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창남 기업가 협회, 창남 인쇄포장업체 협회, 용항 기업가 협회 등 여러 업체들이 모두 기자들에게 현재 상호 보증 문제가 심각하다고 밝혔다.


창남 기업가 협회 사무총장 이군교는 상호 보증서, 한 집에서 문제가 생기면 연대 효과가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다.일부 기업들은 은행 대출로 자금 사슬이 긴장되어 경영난을 겪고 있다.


그간 망전 창남 용항은 36개 기업이 도산했다.이에 대해 용항 기업가 협회가 부인했다.그러나 일일 경제 뉴스 기자는 현지 방문에서 36개 기업 명단 중 서교그룹이 정산된 것은 사실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서교그룹은 법원에서 이미 결안된 소송이 30여 건에 달해 민간 대출과 은행 대출, 은행 대출은 8000여 만원에 이른다고 한다.


공개 자료는 서교그룹이 문방구 생산에 종사하는 회사, 서교그룹(미국)유한회사, 숙천 서교 플라스틱 유한회사, 상하이 서교 실업 유한회사, 온저우 서교교교의 수출입 유한회사, 온주 중항 건설 공사는 유한회사, 강소서교 실업 유한회사, 상하이 서교 상무호텔 등 다세대 자회사와 캐나다국제지산 유한 회사다.


또 창남 인쇄포장 업계(서교그룹은 창남 인쇄포장업계 상무부회장)이 창남 경제의 지주 산업으로 삼년 무성장의 난감함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창남 인쇄 포장업계 협회 관계자는 "상호 보증 문제가 많아 부동산 금융 등 다른 산업에 진출해 경영난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성명을 밝히지 않는 현지 지인들은 창남에서 서교그룹처럼 상호 보증이 있는 기업이 최소 20여 개나 남았다고 밝혔다.


창남 법원에서 2014년 1월부터 4월 중순까지, 창남 법원이 경제금융류 사건을 접수한 167건으로, 섭안한 총액은 12.49억원, 우물 분출 태세.


이에 대해 창남 현 경신국 기업과 책임자 역시 장남 기업의 상호 보증 문제가 심각해 경영난에 직면한 기업이 많지만 구체적인 숫자는 “대출 자금을 단기간에 돌릴 수밖에 없어 진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 관계자는 창남 80 ~90%의 기업이 상호 보증 행위를 갖고 있는 것은 유류 문제이며, 담보 사슬은 떼기가 어렵고, 기업을 시간으로 공간을 바꾸고 슬슬 빠져나갈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장쑤 성

|
2014/8/7 22:26:00
32

가방적 침입 권권 집행 부문 의 중권 권권 을 많이 사랑해서 휴가 를 하다

|
2014/8/7 13:03:00
30

가방직: 거물 법률 분쟁 이 화제 다

|
2014/8/6 21:52:00
33

가정 방직점 의 판촉 기교 는 어떤 것 이 있을까

|
2014/8/6 21:52:00
39

우란 가방 은 새 설비 를 도입하여 수놓은 공예 를 끌어들인다

|
2014/8/6 11:51:00
72
다음 문장을 읽다

메르스턴: 글로벌 의류 브랜드 10강 상하이 납세 백강

미테스본웨이는 1995년 온저우에서 태어나 경자산 확장 모델로 국내 캐주얼 생산 분야에서 출현했다.2005년 미테스크바는 본사에서 상해로 이사할 것이다.3년 후 상해의 《미방 복식 》에 심교소 중소판으로 등록되었다.이 민간 기업은 상해에서 여전히 최초의 꿈을 지키고 있다. 옷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