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8월 가방 업계 운영 분석
업종 운용 품질 효율 향상
올해 1월 ~8월, 우리나라 가구방업이 비교적 평온하고 국가통계국이 통계된 가구 1803개 이상 기업이 주영 업무수입을 1546.6억원으로 전년 대비 6.9% 증가했고, 작년 동기 대비 동시간대 동일한 지속 속도가 82.8억원으로 전년 대비 12.6% 증가했으며, 작년보다 4.4퍼센트 증가했으며 이윤율이 5.03%,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0.25퍼센트 증가해 업종효율과 품질이 더 좋아졌다.업계 이윤 총액이 업종 주영수입이 증가하고 기업의 이윤율이 끊임없이 높아져 가방기업의 발전은 시장점유율을 얻기 위해 희생된 효익이 아니라는 것이다.투자 진전 순조롭다
올해 1월 ~8월, 국가통계국이 집계한 가구 1803개 규모의 기업이 실제 투자를 마친 403.9억원으로 전년 대비 33.9% 증가했다.이 가운데 침대 제품 기업이 실제 투자를 완수하는 것이 가장 좋다. 수건 기업이 차질을 하고, 커튼 포예기업이 실제 투자 증가를 완수하는 것이 가장 느리다.새로 개업 항목 수는 653개, 동기 대비 20.7% 증가했으며, 그중 커튼 부예업체 신규 개업 사업이 가장 빨랐고, 수건 기업의 새 개공 항목은 동기 대비 하락했다.
출구미국 유럽 시장을 안정시키다.
중국 세관 통계에 따르면 올해 1월 ~8월 우리나라가방적 제품누적 수출은 269억 20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2% 증가했다.수출 수량이 동기 대비 5.2% 증가하여 수출 가격은 전년 대비 1% 증가하여 수출액이 수출 수량에 의존하고 있다.
작년에 비해 올해 수출 주류 시장이 비교적 안정적이다.1월 ~8월, 우리나라는 미국, 유럽연합, 일본 3대 주요 국가와 지역 수출 129억 4억 달러를 기록하며 동기 대비 5.3% 증가한 작년 동기 대비 2.3개 포인트 상승했다.3대 시장에서 우리나라 가구방제품은 미국 수출 동기 대비 2.7% 증가했으며, 유럽연합 동기 대비 13.3% 증가했다. 일본에 대한 수출 동기 대비 1.2% 감소했다.
올해 1월 ~8월 3대 시장 이외의 다른 국가와 지역의 누적 수출은 139억 9억 달러로 전년 동기대비 7.1% 증가했으며 작년 동기 대비 8.6퍼센트 하락점보다 크게 늘어났다.신흥 시장의 성장세가 병목이나 천장효과 등을 만나게 되는 것은 아닌지 더 살펴봐야 한다.
또 러시아는 올해 미국과 유럽연합의 제재를 받아 러시아 무역에 큰 영향을 받았고, 올해 8월 상하이에서 열린 중국 국제방전 관객 통계로 보면 러시아 손님이 작년보다 감소하고, 둘째는 러시아 로즈가 지불하는 것으로, 앞으로 무역에서 인민폐 결산을 사용하거나 개선될 수 있다.
수출 제품의 분류로 볼 때 다수의 품류는 여전히 안정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수건 제품은 비교적 빨라졌다.수출은 침대 제품과 부예 제품으로 각각 83억 달러와 56억 달러로 집계됐다.수출 속도가 가장 빠른 것은 담요류 제품으로 전년 대비 24.8% 증가했다.수건 수출 20억달러, 전년 대비 8.2% 하락했으며, 목욕 수건은 3.14% 증가했지만, 세면제 수건 수출은 전년 대비 15.8% 하락했다.
올해 일본 수건 시장에 진입한 인도 제품이 많아지면서 일부 일자 기업은 이미 공장을 동남아로 옮기고 국내 기본 타월 제품의 수출에 영향을 미쳤다는 설명이다. 단순 제품은 갈수록 경쟁 압력에 직면하고, 동남아시아 국가와 비교하면 우리나라 가구 산업은 원료, 노동력 비용 면에서 우세하고 있다.
판매 경로기회 조정을 기다리는 도전이 병존하다.
가방제품의 판매 루트 측은 올해 1월 ~6월, 가방업계 라인이 빠르게 증가해 선 아래 큰 도전에 직면했다.이 중 백화점 내 침대품 매출은 4.8%, 수건 매출이 5% 하락했다.1월 ~8월 백화점 내 침대품 매출이 4.1%, 수건 매출이 여전히 5% 하락했다. 이 데이터는 어느 정도 가방제품의 전통 채널에 직면한 판매 문제를 반영할 수 있다.이 밖에 가방내판매는 특히 부예업계의 내판매 상황은 우리나라 부동산 시장의 환락의 영향을 받아 크게 좌절되었다.
수건, 침상 등 업계가 내판매하는 전통 루트에서 큰 도전을 앞두고 있지만, 그 선상 판매가 급속히 빨라지고 있다.두 개의 가방상장 회사의 반년 신문을 보면, 선상 매출이 75% 증가했다.8개 전제품 주류 플랫폼의 판매 데이터를 보면 1월 ~8월, 가방제품 선상 매출액이 49% 정도 늘어났다.이 추세에 따라 연간 매출이 40% 가량 늘어날 경우 올해 가방제품의 전기업체 매출액이 800억 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전년 대비 선상 매출액은 연간 300억 위안을 정증했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