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을 겨울 어떤 부츠가 가장 주목합니까?이 은색 이 아니다 '부츠'는 없다!

2018/11/9 16:37:00 107

가을 겨울장화패션

세수 추동 계절이 거세진 패션 트렌드, 실버 스타일링은 절대 순위에서 유명하다: 미판 바자아 9월 간행물은 현실과 격절된 판타지 은색 세계를 만들어 CALVIN KLEIN

수장에는 실버 룩이 소화하기 어려웠지만, 작은 면적의 포인트는 실버 컬러로 추동 계절의 현명한 선택을 잃지 않고 실버 부츠를 신는다.

특히 최근 2 년 가을 겨울 에는 실버 부츠 는 여러 가지 스타일 에서 총명하게 등장했다

유행

반드시.

켄돌 제너는 작년 생일에 한 팀을 기여했다

거리 촬영

스타일링: 비대한 파동 청바지에 산일루엔트 주름장화, 그리고 흰색 스트랩 벨트를 반쯤 자르고 섹시하면서도 선창한 청춘의 분위기를 발산했다.

이 스트리트는 켄달의 지난해 클래식한 클래식, 그 눈부신 실버 슬립 부츠를 절대적인 공은 물론 실버 부츠로 더 많은 사람들의 쇼핑 리스트에 휘말리게 했다.

왜 은색이 유행할까? 1960년대, 과학기술이 급격히 발전하고, 미국에서 실시한'아폴로 '재인이 지난달 계획에 모두에게 우주에 대한 환상, 디자이너들은 더욱 더욱

디자인

그들의 미래에 대한 영감을 발휘하고 있다.

금속 광택, 기하 원소, 스팽글 장식, 미래주의는 외부 우주에 대한 환상을 담고 있다.

또 60년대에 청년 집단의 커지면서 여성의 몸은 다시 한 번 풀려났다. 치마가 짧고 허벅지, 이'미니스커트'의 트렌드가 세계를 풍미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프랑스 디자이너 앤더크 (Anderry)가 디자인한 팬드레스를 대표한다.

이런 미니스커트와 코디한 것은 길이와 종아리의 롱 부츠다.

이런 로큰부츠는'Go -go -boot'이라 불리며 디스코의 무용으로 유명하며 부츠와 미니스커트의 클래식 코디를 매치해 향락주의를 발사하는 신호뿐만 아니라 디자이너에 대한 미래 세계의 환상도 가득 실려 있다.

현재 실버는 미레주의와 향락주의에 대한 환상을 계속 담고 있으며 실버 부츠는 길거리에서 한쪽을 제패하고 있다.

하지만 실버 부츠는 커녕, 리하나처럼 부화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데다 데일리 매치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배합

긴 바지

베이스 코디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실버 부츠는 좋은 선택이다.

스타일에서는 복사뼈 부츠를 실루엣으로 매치할 수 있는 선택이며 복사뼈의 길이는 다리형의 요구에 상대적으로 적고 전체적으로 코디된 색상 면적도 크게 크지 않을 수 있다.

많은 스타들과 박주들은 은색과 복사뼈 부츠를 매치할 때 9부 롱바지를 선택하고, 특히 가을 겨울철에는 스웨터와 청바지를 매치한 베이직한 원칙을 따라도 반광효과가 있는 실버 부츠는 저조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작은 면적의 실버 컬러가 지나치게 과장되지 않는다.

실버 복사뼈 부츠를 매치해 9부 팬츠를 매치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선택하는 것 외에도 이 같은 조합은 시각적으로 상대적인 우호적인 비율을 연출할 수 있으며 9부 팬츠는 여성에게 가장 상큼해 보이며 복사뼈 부츠를 매치해도 따뜻하다.

빅토리아 (Victoria)는 2019년 봄 여름 수영장에서 정면으로 트인 롱 팬츠를 선보이며, 트임이 돋보이는 부분은 발바닥을 드러낼 수 있고, 시각적으로 다리 라인을 늘릴 수 있으며, 이런 크로스 롱팬츠로 실버 부츠를 매치해 깔끔하고 모던한 도회와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스커트를 매치하다

Chanel 은 2017년 가을 겨울 시리즈에서'우주몽'을 구축하며 시리즈 속 달부츠를 히트아이템으로, 많은 박주들이 블루본을 바탕으로 실버 장화에 대한 영감인 실버 롱부츠와 스커트를 매치했다.

실버 부츠는 최대한 신발을 돋보이기 위해 대부분의 여성들은 짧은 스커트와 매치해 다리 피부를 드러내 가벼운 몸매를 연출한다.

물론, 전제는 네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또한 실버 아이템과 부츠를 선택해 통일된 시선 요소가 길거리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긴 치마를 매치하다.

장화와 롱스커트를 매치하는 법도 올해 길거리에서 가장 자주 등장하는 조합으로 실버 롱부츠에 더욱 심했다.

이런 코디그룹이 가장 두드러진 장점은 보온, 피부는 겨울의 추위를 느끼지 않고 전위적인 모던함을 느낄 수 있다.

물론 긴 치마로 실버 복사뼈 부츠를 매치할 수 있다. 이런 조합은 몸매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작고, 조심하지 않고'호등등 허리'를 감싸는 것이 비결이다.

많은 박주들은 실버 롱부츠에 긴 치마를 매치할 때 봄여름철 원피스를 선택하며 외투를 걸치고 실버 롱부츠를 밟았고, 한 원피스는 봄부터 겨울까지 입어 옷장 이용률을 높였다.

실버 아이템 코디

일상적으로 실버 부츠에 기초 아이템을 매치하면 거리의 통근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야행동물에 비해 훨씬 부족한 실버 원소는 다다다익선이다.

2019년 봄 여름 수영장에서 디자이너들은 이런 조합에 영감을 줬다.

실버 부츠가 실버 아이템을 매치려면 선택의 관건은 ‘가벼워 ’이다. 휘날리는 실버 원단이 흔들릴 때 극동감 을 느끼며 실버 부츠와 발산되는 무외한 태도가 더욱 두드러진다.

그 다음은 그룹에 블랙, 화이트 컬러를 합류해 심플한 볼륨 컬러를 매치해 힘을 쓰지 않고 스타일링을 더할 수 있다.

답답한 가을 겨울 계절에는 반짝이는 컬러가 포인트를 주었고 실버 부츠는 좋은 선택이다. 심야 파티 걸그룹처럼 낮은 스타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 관련 읽기

못생긴 신발은 여온으로 등산화는 갑자기 유행권 을 차지했다!

패션 속보
|
2018/10/27 17:30:00
149

미국 신발 소비 상황 조사: 나이크 최고, Vans 는 중학교 여성을 가장 좋아한다

패션 속보
|
2018/10/25 9:07:00
121

가을 겨울에 어떤 신발을 신는지 몰라요?상품네트, 자기 무릎 부츠 선택

패션 속보
|
2018/10/17 10:44:00
78

뒤꿈치의 예술 —농후한 소녀의 취미와 초현실주의 만들기

패션 속보
|
2018/10/8 10:19:00
137

KISSCAT 런던 패션주

패션 속보
|
2018/9/17 14:22:00
355
다음 문장을 읽다

올해의 가을 겨울 유행은 매우 기쁩니다. 아직 새해가 되지도 않았는데, 곧 흥이 나려고 합니다.

Pantone 팀에 따르면 이하 10색은 2018 가을 트렌드 컬러로 다양하고 다채로운 컬러가 겨울을 알리는 듯 심심하지 않다.오늘 두 사람이 아시아인들에게 상대적으로 우호적인 색깔을 소개하는 것이 가장 앞의 붉은 배색과 양귀비홍, 먼저 유행에 빠지게 한다.